대메뉴로 건너뛰기 본문으로 건너뛰기

모래판의 뜨거운 열정, 젊은이의 열기과 끈기

자료실

홈 > 자료실 > 씨름뉴스

씨름뉴스 Korea University Ssireum Federation

(보도자료) 임생규 한국대학씨름연맹 회장 ‘2014 울산체육대상’2014-12-05 10:37:32

작성자관리자
조회1184
첨부파일 첨부파일 article.jpg  
임생규 한국대학씨름연맹 회장이 올 한해 울산 씨름과 체육 발전을 위해 애쓴 공로로 ‘2014 울산시 체육대상’을 수상했다.

4일 울산시체육회에 따르면 3일 오후 울산mbc컨벤션에서 ‘2014 울산체육상 시상 및 전국(장애인) 체육대회 유공자 표창’ 행사를 진행했다.

임생규 회장은 1999년부터 올해 초까지 15년 동안 울산씨름협회 부회장을 맡고, 현대중공업 씨름 동호회를 만들어 초대회장을 맡는 등 울산 씨름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
임 회장은 또 올 여름 ‘KBSN 전국대학 장사씨름대회’를 울산에 유치하는 등 울산 씨름 인프라를 전국에 알리는데도 기여했다고 시체육회는 설명했다.

2011년부터 2년 동안 울산시체육회 감사를 역임하기도 했던 임 회장은 지난해부터 울산시체육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현재 영창전설(주)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있다.

임 회장은 “울산 체육 발전을 위해 공로를 세운 분이 수 없이 많은데 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”면서 “울산 체육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고 주는 상으로 알고 더 분발하겠다”고 말했다.

이날 임 회장 외에 울산시육상경기연맹 박만우 부회장 등 16명이 공로 부문에서, 무거고 수영부 박종호 코치 등 17명이 지도자 부문에서 체육상을 수상했다. 울산시청 수영 선수 안세현 등 18명이 우수선수상을 받았다.
목록